문제1071--암호 해석 - 오고고

1071: 암호 해석 - 오고고

시간제한 : 1.000 sec  메모리제한 : 128 MB

문제 설명

당신은 제 3차 세계대전에서 상대국의 암호를 해석하기 위해 고용된 컴퓨터 과학자입니다.

상대국의 암호는 당신을 혼란에 빠뜨리기 위해 의미있는 문구 사이에 “ogo”로 시작하며 그 뒤에 “go” 라는 문자열이 0번 이상 반복되는 의미없는 문구들을 담아 놓았습니다. 예를 들어서 “ogo”, “ogogo”, “ogogogo” 는 당신을 혼란에 빠뜨리기 위한 의미없는 문자열이며, “go”, “og”, “ogog”, “ogogog”, “oggo”, 는 당신을 혼란에 빠뜨리기 위한 의미없는 문자열이 아닙니다.

의미없는 문자열은 항상 가질 수 있는 최대 길이로 간주하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ogogoo”라는 암호가 주어질 때 “ogo”를 의미없는 문자로, “goo”를 의미있는 문자로 취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ogogo” 를 의미없는 문자로 간주하여야 합니다.

우수한 컴퓨터 과학자인 당신은 주어진 암호문에서 모든 의미없는 문자열을 등장할 때 마다 *** 로 대체하기로 하였습니다. 주어진 암호문에 대하여 당신의 작업물을 출력 해 주세요.

입력 설명

첫 줄에는 암호문의 길이 정수 n(1 <= n <= 100)이 주어집니다.

둘째 줄에는 알파벳 소문자로 이뤄진 길이 n의 문자열 s가 주어집니다.

출력 설명

의미없는 문자열이 모두 ***로 대체된 암호문을 출력 해 주세요.

입력 예시 Copy

7
aogogob

출력 예시 Copy

a***b

도움

다름 입력 예제들

# 예제1 입력 13 ogogmgogogogo # 예제1 출력 **gmg***

# 예제2 입력 9 ogoogoogo # 예제 2 출력 *********

#예제 3 입력 9 gooogogle #예제3 출력 goo***gle

출처/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