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1234--서로 다른 단어 하지만 우리는 하나

1234: 서로 다른 단어 하지만 우리는 하나

시간제한 : 1.000 sec  메모리제한 : 128 MB

문제 설명

재우는 서로 다른 두 개의 영단어의 문자를 재배치하여 같은 영단어로 만들 수 있는 경우를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dod와 gog의 경우, 문자를 재배치하면 둘 다 같은 단어 dog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면 cse와 sos의 경우, 문자를 재배치하여도 같은 단어 2개를 만들 수 없습니다.

재우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N개의 영단어에 대해서 문자를 재배치하여 N개의 모두 같은 단어로 만들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예를 들어 koreate, kotereatech, chkorchea 세 영단어가 입력으로 주어진 경우,
세 번째 단어에서 ch를 첫 번째 단어로 옮기고, 두 번째 단어에서 te를 세 번째 단어로 옮긴 뒤에, 문자를 재배치하여 세 영단어를 모두 koreatech로 만들 수 있습니다.

N개의 영단어가 주어졌을 때, 문자를 재배치하여 N개의 모두 같은 단어를 만들 수 있는지 검증하세요.
만들 수 있으면 true,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합니다.

입력 설명

첫째 줄에 영단어의 개수 N(1 <= N <= 100)이 주어지며, 그 다음 줄부터 N개의 영단어가 문자열로 주어집니다. 영단어의 길이는 1 이상 100 이하이며, 소문자로 구성됩니다.

출력 설명

N개의 영단어들을 재조합하여 N개의 같은 영단어로 만들 수 있으면 true를,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출력합니다.

입력 예시 Copy

3
koreate
kotereatech
chkorchea

출력 예시 Copy

true

도움


출처/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