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1270--KoreaTech 경시대회 입간판

1270: KoreaTech 경시대회 입간판

시간제한 : 1.000 sec  메모리제한 : 128 MB

문제 설명

KoreaTech 유치원 생도인 영준이와 종욱이는 색칠 공부 시간에 다양한 색의 연필을 이용하여 유치원에서 그 시대에는 다시 없을 대작을 그려냈습니다.

그 대작은 전국에서 프로그래밍 좀 한다는 학생들만 참가할 수 있는 "KoreaTech 제9 회 프로그래밍 경시 대회" 입간판에 사용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그림을 배송 하던 중에 택배 기사의 실수로 다른 지역에서 배송된 그림들과 뒤죽박죽 섞이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입간판을 설치하기로 담당한 대승이는 난감한 상황에 쳐하게 되었습니다.

영준이와 종욱이는 그림을 그릴때, 한번에 하나의 색연필을 이용하여 사각형을 색칠하여 그림을 그렸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주황색 색연필을 골라 일정 영역의 사각형을 그린 후, 그 다음은 초록색을 이용하여 일정 영역의 사각형 만큼 덧칠하고, 마지막으로 파란색을 이용하여 일정 영역의 사각형을 덧칠하는 형태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대승이는 이 사실을 이용하여 주어진 그림이 영준이와 종욱이가 그린 그림이 맞는지 확인하려합니다. 여러분도 대승이와 함께 주어진 그림이 영준이와 종욱이가 그린 그림이 맞는지 판단해주세요.

입력 설명

첫 줄에는 그림의 크기를 나타내는 M(1 ≤ M ≤ 60)과 N(1 ≤ N ≤ 60)이 주어집니다. 
그다음 M개 줄에 N개의 정수 C(1 ≤ C ≤ 60)가 주어집니다. 여기서 정수 C는 특정 색을 나타냅니다.

출력 설명

주어진 그림이 영준이와 종욱이가 그린 그림이 맞으면 true를 아니면 false를 출력합니다.

입력 예시 Copy

4 4
1 2 2 1
4 4 4 3
4 4 4 3
4 4 4 1

출력 예시 Copy

true

도움

이 문제를 푸시는 팀에게는 제가(종욱이가) 메로나를 사겠습니다.

출처/분류